3/7/2024
![](http://images.ctfassets.net/6igiux0rebzg/v2pwZXVDJJlCm3eiWtKCK/92989b2214c860be7fb18389de15e34e/52627_20231026_SS24_PoloClub_S07_0532.jpg)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24년 3월 7일) - 미국폴로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인 U.S. Polo Assn은 스포츠에서 영감받은 상징적인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글로벌 사진은 그림 같은 사막 풍경, 웅장한 야자나무 숲, 무성한 폴로 필드, 아름다운 풀사이드 풍경으로 유명한 캘리포니아의 목가적인 팜스프링스에서 코첼라 밸리의 황금빛 햇살을 받으며 촬영되었습니다. 이번 봄에 출시되는 다른 주요 제품에는 USPA Sport 2024가 포함됩니다.
U.S. Polo Assn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의 자유로운 정신과 헤리티지를 나타내는 대담한 스트라이프와 밝은 포인트 컬러가 특징입니다. 복고풍 리조트 스타일로 매칭 세트와 토널 폴로 셔츠에 생기를 불어넣은 U.S. Polo Assn의 최신 패션을 걸친 모델과 프로 폴로 선수들이 야자수 아래에서 햇살을 즐깁니다. 스포티 모델은 브랜드 시그니처 레드, 화이트, 블루 스트라이프 옆에 생생한 컬러와 패턴을 선보이며, 정교한 텍스처의 통기성 좋은 리넨, 편안한 데님, 부드러운 시즌 드레스가 컬렉션에 포함됩니다. 세련되고 생동감 넘치는 액세서리에는 컨버터블 크로스바디 백, 버킷 모자, 패셔너블한 풋웨어, 트렌디한 아이웨어가 포함되며, 이 모든 액세서리는 따뜻한 계절용 컬렉션의 독특한 컬러, 스타일, 패브릭과 잘 어울립니다.
“U.S. Polo Assn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은 폴로 스포츠의 세계적 영향력과 시즌 트렌드에 담긴 패션의 아름다운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캘리포니아 사막 오아시스에서 우리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강조합니다”라고 U.S. Polo Assn 브랜드 및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 Brian Kamine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글로벌 컬렉션에서 이번 시즌의 정신을 기념합니다. 톡톡 튀는 밝은 컬러, 대담한 패턴, 정교한 텍스처로 브랜드의 팬들은 U.S. Polo Assn의 클래식하면서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아메리칸 스타일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U.S. Polo Assn은 2024년 USPA Sport 컬렉션을 런칭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대부분 남성 애슬레저웨어 라인은 밝은 원색으로 디자인된 더욱 엣지 있고 대담한 스타일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판매됩니다. 최신 USPA Sport 컬렉션은 통기성이 좋은 폴로 셔츠, 편안한 반바지, 컬러풀한 티셔츠, 어우러진 세트에 엠보싱 브랜딩을 넣어 U.S. Polo Assn의 시그니처 더블 호스맨 로고를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또한 USPA Sport 컬렉션에는 폴로 선수와 승마 선수 모두를 위해 디자인된 최신 버전의 고성능 제품 라인인 USPA Pro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 폴로 선수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이 스페셜 컬렉션은 온라인과 플로리다주 팜 비치 카운티의 USPA 국립 폴로 센터(NPC) 리테일 샵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USPA Pro 제품 라인은 통풍이 잘 되는 드롭바텀 기어 백, 쿠션 처리된 니하이 삭스, 아르헨티나 핸드스티치 벨트, 통기성 있는 기능성 후디, 드로스트링이 달린 스포츠의 시그니처 화이트 폴로 팬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U.S. Polo Assn.의 상징적인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 팔레트를 활용한 USPA Pro 라인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제품을 통해 폴로 선수들의 게임 플레이를 강화합니다.
“U.S. Polo Assn 디자인 팀이 만드는 모든 컬렉션에는 폴로 스포츠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요소가 담겨있는데, 이는 우리의 전통이자 브랜드 DNA입니다.”라고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고 마케팅하는 USPA Global 회사의 사장 겸 CEO J. Michael Prince는 말했습니다. “ESPN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글로벌 폴로 이벤트 지원, 제품 출시 등의 모든 활동에서 우리의 사명은 U.S. Polo Assn의 스포츠에 대한 진정한 관계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U.S. Polo Assn 및 USPA Global 소개
U.S. Polo Assn은 **미국 폴로 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로, 미국에서 폴로 스포츠를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1890년 설립된 가장 오래된 스포츠 관리 단체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규모로 전 세계 1,2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 및 수천개의 추가적 유통점을 통한 유통망으로을 가진 Polo Assn은 전 세계 190여 국가에서 남성, 여성, 아동용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U.S. Polo Assn이 후원하는 세계 최고의 폴로 챔피언십을 방송하기 위해 ESPN과 체결한 다년간 계약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스포츠 팬들은 처음으로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License Global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NBA, NFL, MLB와 더불어 최고의 글로벌 스포츠 라이선스 허여자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는 글로벌 성장, 확장, 라이선싱 및 디지털 성장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U.S. Polo Assn.은 특히 지난 5년 동안 글로벌 브랜드로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덕분에 포브스, 포춘, 모던 리테일, GQ는 물론 야후 파이낸스, 블룸버그 등 전 세계의 여러 주목할 만한 미디어 소스에 등장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uspoloassnglobal.com을 방문하거나 @uspoloassn을 팔로우하세요.
USPA Global은 USPA의 영리 자회사로서 전 세계 수십억 달러 규모의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으며, 스포츠에 장기적인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Global Polo Entertainment(GPE)를 통해 USPA Global은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Global Polo TV도 관리합니다.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lobalpolo.com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