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2023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22년 9월 26일) – 미국 폴로 협회(USPA)</u>의 공식 브랜드 U.S. Polo Assn.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당사 브랜드의 글로벌 사진 촬영은 아름다운 블루 리지 산맥의 굽은 언덕에서 이루어졌으며, 전 세계 U.S. Polo Assn. 파트너들이 사용하는 이미지와 비디오가 제작되었습니다. 반짝이는 호수, 수확의 계절, 유서 깊은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선택된 아름다운 북부 조지아는 이번 시즌의 미국적인 스타일을 담은 그림 같은 배경을 제공했습니다.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은 모델 및 폴로 선수들을 대담한 패턴, 대표팀 레터링, 아늑한 플란넬로 스타일링하여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시즌 U.S. Polo Assn.의 스타일을 잘 드러냅니다. 캠퍼스 안뜰과 바스락거리는 낙엽 등 아름다운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촬영된 컬러풀한 브라운색 긴소매 폴로 셔츠를 질감이 독특한 스웨터와 경량 패딩 조끼와 조합하여 선보입니다. 전통이 느껴지는 건축물과 호숫가 공원을 배경으로 전 세계 매장과 온라인에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컬렉션을 강조할 수 있는 놀라운 이미지가 탄생했습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는 USPA Global Licensing의 사장 겸 CEO인 J. Michael Prince는 “U.S. Polo Assn. 브랜드의 2023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는 이번 시즌의 흥미로운 시작으로, 폴로 스포츠에 대한 우리의 진정한 연결을 포착하고 190개국의 파트너와 영감을 공유할 것”이라며 “U.S. Polo Assn.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모멘텀을 지속적으로 구축하면서,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위해 이 컬렉션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클래식한 캠퍼스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텍스처, 여유로운 핏, 편안한 패브릭은 모두 U.S. Polo Assn. 2023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를 좋아하는 팬들은 진한 버건디, 딥 네이비, 골든 옐로우 가을 컬러 액센트를 클래식한 뉴트럴 카키 및 아늑한 데님과 함께 매치하여 이번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대학생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 스타일리시한 겨울 액세서리, 코듀로이 샤켓, 패셔너블한 신발 등 유행을 타지 않는 필수 아이템 또한 남성과 여성, 아동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U.S. Polo Assn.의 브랜드 및 제품 개발 담당 SVP인 Brian Kaminer는 “디자인 팀에서는 U.S. Polo Assn. 2023 가을/겨울 시즌의 클래식 업데이트를 시장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클래식 플란넬과 폴로, 질감이 독특한 스웨터, 클래식 푸퍼 재킷의 새로운 변형은 모두 전 세계 당사 제품 라인의 핵심 디자인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며 “좀 더 편안한 실루엣을 추구하는 트렌드는 남성 및 여성, 아동 컬렉션에서 볼 수 있는 우리의 클래식한 대학생 애티튜드에 잘 부합니다. 매 시즌 우리는 클래식한 미국적인 스타일을 고객의 옷장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되는 옷으로 전환시킬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찾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한다”고 말했습니다.
U.S. Polo Assn.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정통 스타일과 브랜드 시그니처인 레드, 화이트, 블루 스트라이프 디테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은 지속 가능 요소를 갖춘 USPA Life 의류를 포함해, 독특한 스타일링, 고품질 원단, 계절적 편안함을 결합한 대담하고 신선한 상품 구성을 예전 그대로 유지합니다.
U.S. Polo Assn. 및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 소개
****U.S. Polo Assn.**은 **미국 폴로 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로, 미국에서 폴로 스포츠를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1890년 설립된 가장 오래된 스포츠 관리 단체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규모로 전 세계 각지에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U.S. Polo Assn.은 전 세계 1,1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 및 수많은 백화점, 스포츠 상품 채널, 독립 소매점,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 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남성, 여성, 아동용 의류는 물론 액세서리,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License Global에 따르면 U.S. Polo Assn.은2023년 최고의 글로벌 스포츠 라이선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uspoloassnglobal.com을 방문해 @uspoloassn을 팔로우하세요.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USPA의 자회사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며 브랜드, 스포츠에 장기적인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Global Polo Entertainment)(GPE)를 통해 USPAGL은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Global Polo TV도 관리합니다. USPAGL과 ESPN은 역사적인 다년간의 글로벌 협정을 체결하여, 세계 선도적 스포츠 콘텐츠 제공업체가 미국에서 열리는 많은 최고 폴로 챔피언십 경기를 방송할 수 있게 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글로벌 스포츠 팬과 소비자가 ESPN 방송 및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폴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lobalpolo.com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