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2023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 (2023년 12월 14일)- 미국 폴로 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인 U.S. Polo Assn.은 스포츠, 패션, 인플루언서 이벤트, 그리고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이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에 대한 연례 디지털 잡지인 Field X Fashion_(U.S. Polo Assn. 제공)_의 첫 번째 에디션을 출간했습니다.

_Field X Fashion_은 스포츠, 패션, 이벤트, 시즌 컬렉션, 글로벌 화보 촬영,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 자선 활동,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등에 대한 U.S. Polo Assn.의 진정성 있는 관계를 소개합니다. 브랜드 최초의 이 잡지는 수백만 명의 충성도 높은 고객, 스포츠 팬, 인플루언서, 글로벌 앰배서더 및 파트너에게 2023년 U.S. Polo Assn.의 세계를 보여주고 글로벌한 몰입형 경험을 선사합니다.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 및 감독하는 회사인 USPA Global의 사장 겸 CEO인 J. Michael Prince는 “_Field X Fashion_은 U.S. Polo Assn. 브랜드가 190개국에서 매일 접하는 수백만 명의 충성도 높은 팔로워, 특히 우리의 멋진 팬과 소비자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감사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_Field X Fashion_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스포츠와의 진정한 관계, 시즌별 컬렉션, 광범위한 자선 활동, 그리고 그 너머에 있는 멋진 이야기까지 U.S. Polo Assn.의 더 넓은 세계를 엿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 세계의 팬과 고객은 여기에서 _Field X Fashion_을 읽을 수 있으며 매년 흥미로운 소식, 컬렉션 및 업데이트가 포함된 새로운 잡지를 볼 수 있습니다.

U.S. Polo Assn. 소개 & USPA Global

**U.S. Polo Assn.**은 **미국 폴로 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로, 미국에서 폴로 스포츠를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1890년 설립된 가장 오래된 스포츠 관리 단체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규모로 전 세계 각지에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U.S. Polo Assn.은 전 세계 1,2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 및 수많은 백화점, 스포츠 상품 채널, 독립 소매점,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 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남성, 여성, 아동용 의류는 물론 액세서리,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_License Global_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NBA, NFL, MLB와 함께 최고의 글로벌 스포츠 라이센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uspoloassnglobal.com을 방문해 @uspoloassn을 팔로우하세요.

USPA Global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USPA의 자회사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며 브랜드, 스포츠에 장기적인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Global Polo Entertainment)(GPE)를 통해 USPA Global은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Global Polo TV도 관리합니다. USPA Global과 ESPN은 역사적인 다년간의 글로벌 협정을 체결하여, 세계 선두의 스포츠 콘텐츠 제공업체가 미국에서 열리는 많은 최고 폴로 챔피언십 경기를 방송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글로벌 스포츠 팬과 소비자가 ESPN 방송 및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폴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lobalpolo.com을 참조하세요.

이 사이트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환경을 사용하려면 Chrome, Safari, 또는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