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2023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23년 6월 6일) – USPA Global Licensing Inc.는 미국폴로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인 U.S. Polo Assn.이 2022년 글로벌 소매 판매에서 기록적인 23억 달러를 기록하며 20억 달러의 벽을 넘어섰다고 발표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규모는 190개국에서 1,1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점, 백화점, 스포츠 용품 채널, 독립 소매점 및 전자 상거래를 아우르는 수많은 판매망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License Global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NFL, MLB, NBA와 함께 상위 5위 안에 드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계속해서 순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이 브랜드의 기록적인 성장은 전 세계 모든 지역에 걸쳐 기존의 규모를 대폭 확장한 결과입니다. U.S. Polo Assn.은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인도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북미 및 서유럽과 같은 보다 성숙한 시장에서는 시장 점유율을 크게 늘리는 균형 잡힌 성장 전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U.S. Polo Assn.은 글로벌 파워 브랜드이자 국내 1위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로 도약하면서 인도에서만 10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U.S. Polo Assn.의 강력한 실행력은 브랜드의 전 세계 매장 확장에 글로벌 포커스를 맞추고 진행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1,100곳이 훨씬 넘는 U.S. Polo Assn. 매장을 갖추며 성장했고 향후 몇 년 동안 1,500개 이상의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2년, 이 브랜드는 영국과 브라질 등 최초로 진입한 시장에서 신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2023년 동안 전 세계의 신규 매장과 기존 전략 매장은 한층 더 높은 브랜드와 스포츠 컨셉으로 강화되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접할 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디지털 전략을 빠르게 적용할 수 있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디지털 비즈니스를 세 배로 늘렸습니다. U.S. Polo Assn.은 성공적인 디지털 전략을 기반으로 20개 언어로 된 50여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전자 상거래에서 기록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U.S. Polo Assn.은 전 세계적으로 약 7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디지털 입지와 글로벌 모멘텀을 지속적으로 키워가고 있습니다.

USPAGL의 CEO인 J. 마이클 프린스는 “우리의 글로벌 팀과 전 세계의 전략적 파트너들은 기록적인 재무 성과를 달성하는 동시에 제품 라인과 글로벌 확장 전반에 걸쳐 많은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죠.” ”우리는 전 세계 주요 도시와 시장에서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공격적인 매장 확장, 디지털 및 국제 성장 전략을 계속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라면서

”우리는 2025년 20억 달러라는 목표를 3년 일찍 초과 달성할 수 있었고 이제 2030년 이전에 30억 달러의 매출과 1,500개의 U.S. Polo Assn. 매장을 확보한다는 새로운 목표를 세웠죠.”라고 부언했습니다.

전통의 브랜드 U.S. Polo Assn.은 폴로 스포츠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ESPN과 획기적인 다년 글로벌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이제 전세계 여러 지역에서 여러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수백만 가구의 수많은 시청자가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SPN이 중계하는 상징적인 스포츠 중 하나인 U.S. 오픈 폴로 챔피언십®은 이제 마스터스와 켄터키 더비의 엘리트 기업과 함께 미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봄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2022년 여름, USPA는 세계적 명성을 지닌 국제 폴로 센터(IPC)를 매입했으며, 현재는 북미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인 USPA 국립 폴로 센터(NPC) – 웰링턴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플로리다의 아름다운 팜 비치 카운티에 자리잡은 이 멋진 행사장은 160에이커에 걸쳐 여러 잔디 폴로 경기장, 고급 식당, 테니스 코트, 경기장 관람석, 수영장 및 다양한 제품을 구비한 NPC 소매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U. S. Polo Assn.에서 진행된 최초의 경기. 스타디움 필드는 역사적인 XII 국제 폴로 연맹(FIP) 세계 폴로 챔피언십 경기로, 토너먼트 역사상 두 번째로 미국에서 개최되었으며 U.S. Polo Assn.이 후원했습니다. FIP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폴로 스포츠를 대표하는 국제 연맹입니다. 폴로 시즌은 모든 북미 최상위 토너먼트 중 가장 권위있는 U.S. 오픈 폴로 챔피언십®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두 경기 모두 성황리에 매진되었으며 여러 ESPN 플랫폼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성과를 바탕으로 U.S. Polo Assn. 브랜드는 지난 몇 년 동안 글로벌 소매에서 직면한 많은 문제를 극복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면서 동종 업계에서 선두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프린스는 “우리는 새롭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영역뿐만 아니라 새로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는 방법과 파트너십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폴로 스포츠와의 진정한 협업과 뛰어난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과 함께 이러한 요소의 조합이 우리의 성공의 열쇠죠.”라면서 “저는 향후 몇 년 이내에 전세계에서 3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고 1,500개의 U.S. Polo Assn. 매장을 갖춘다는 U.S. Polo Assn.의 글로벌 비즈니스 목표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입니다.”라고 결론을 맺었습니다.

U.S. Polo Assn. 및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 소개

U.S. Polo Assn.미국폴로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로, 미국에서 폴로 스포츠를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1890년 설립된 가장 오래된 스포츠 관리 단체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규모로 전 세계 각지에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U.S. Polo Assn.은 전 세계 1,1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 및 수많은 백화점, 스포츠 상품 채널, 독립 소매점,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 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남성, 여성, 아동용 의류는 물론 액세서리,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License Global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2022년 NFL, MLB, NBA와 함께 2022년 상위 5대 스포츠 라이센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uspoloassnglobal.com을 방문해 @uspoloassn을 팔로우하세요.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USPA의 자회사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며 브랜드, 스포츠에 장기적인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Global Polo Entertainment)(GPE)를 통해 USPAGL은 폴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Global Polo TV도 관리합니다. USPAGL과 ESPN은 역사적인 다년간의 글로벌 협정을 체결하여, 세계 선도적 스포츠 콘텐츠 제공업체가 미국에서 열리는 많은 최고 폴로 챔피언십 경기를 방송할 수 있게 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글로벌 스포츠 팬과 소비자가 ESPN 방송 및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폴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lobalpolo.com을 참조하세요.

이 사이트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환경을 사용하려면 Chrome, Safari, 또는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