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2023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22년 8월 8일) -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는 오늘 미국 폴로 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인 U.S. Polo Assn.License Global 매거진이 선정한 2023년 최고의 글로벌 라이센서 목록에 올랐으며, 최초로 상위 25위권에 진입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상징적인 이 브랜드는 NFL, PGA 투어와 함께 2번째로 큰 스포츠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이 브랜드는 2022년 28위에서 전체 25위로 3계단 상승했으며 가장 큰 스포츠 라이센서이자 최고 의류 라이센서 중 하나입니다.

U.S. Polo Assn.의 강력한 순위는 2022년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23억 달러의 글로벌 소매 매출을 달성하고 외연을 확장하여 190여 개국에 진출했을 뿐 아니라 연말까지 전 세계 1,1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을 오픈한 결과입니다. 당사 브랜드의 빠른 디지털 전략으로 40여 개국의 20여 개 언어로 된 웹사이트가 생겨났고 전 세계적으로 700만 명 이상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활성화되었습니다. 폴로 스포츠와 U.S. Polo Assn.의 진정한 유대는 전 세계 젊은 소비자와 스포츠 팬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는 USPAGL의 사장 겸 CEO인 J. Michael Prince는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우리 브랜드에 대한 전 세계 글로벌 팀 및 전략적 파트너들의 헌신과 노고에 U.S. Polo Assn.을 대신하여 개인적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_License Global_의 권위 있는 순위에서 상위 25위에 포함되고 다른 상징적인 스포츠 및 패션 리더들 사이에 이름을 올린 것은 글로벌 전략과 공격적인 성장 계획을 실행하려는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에 대한 영광이자 찬사”라고 밝혔습니다.

_License Global_의 최고 글로벌 라이센서 목록은 “엔터테인먼트부터 스포츠, 식음료, 기업 브랜드, 패션, 예술, 디자인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요 비즈니스 부문에서 라이센스를 받은 상품의 소매 판매를 설명하는” 연례 조사를 통해 나온 라이센싱 거대기업들의 세계인명사전과도 같은 것입니다.

등재되기를 원하는 경우, 각 브랜드 또는 기업체는 라이선스 받은 상품의 전 세계 판매에 기초하여 소매 수치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_License Global_의 편집자는 산업 자료, 연례 보고서 및 재무 문서를 통해 독립적인 심사 및 검증을 수행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브랜드로는 Walt Disney Company가 617억 달러에 달하는 소매 판매액으로 다시 1위를 차지했고, Warner Bros. Discovery는 158억 달러로 3위, Mattel은 80억 달러로 8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U.S. Polo Assn. 및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 소개

**U.S. Polo Assn.**은 **미국 폴로 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로, 미국에서 폴로 스포츠를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1890년 설립된 가장 오래된 스포츠 관리 단체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규모로 전 세계 각지에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U.S. Polo Assn.은 전 세계 1,1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 및 수많은 백화점, 스포츠 상품 채널, 독립 소매점,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 세계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남성, 여성, 아동용 의류는 물론 액세서리,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_License Global_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2023년 최고의 글로벌 스포츠 라이센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uspoloassnglobal.com을 방문해 @uspoloassn을 팔로우하세요.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USPA의 자회사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며 브랜드, 스포츠에 장기적인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Global Polo Entertainment)(GPE)를 통해 USPAGL은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Global Polo TV도 관리합니다. USPAGL과 ESPN은 역사적인 다년간의 글로벌 협정을 체결하여, 세계 선도적 스포츠 콘텐츠 제공업체가 미국에서 열리는 많은 최고 폴로 챔피언십 경기를 방송할 수 있게 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글로벌 스포츠 팬과 소비자가 ESPN 방송 및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폴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lobalpolo.com을 참조하세요.

이 사이트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환경을 사용하려면 Chrome, Safari, 또는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