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024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24년 4월 2일) – USPA Global은 미국폴로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인 U.S. Polo Assn.이 2023년 글로벌 소매 판매에서 기록적인 24억 달러를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기록적인 성장은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기존의 규모를 대폭 확장한 결과입니다. U.S. Polo Assn.은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인도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북미 및 서유럽과 같은 보다 성숙한 시장에서는 시장 점유율을 크게 늘리는 균형 잡힌 성장 전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U.S. Polo Assn.은 글로벌 파워 브랜드이자 국내 1위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로서 인도에서만 10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규모는 190개국에서 1,1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점, 백화점, 스포츠 용품 채널, 독립 소매점 및 전자 상거래를 아우르는 수많은 판매망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License Global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NFL, MLB, NBA와 함께 상위 5위 안에 드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계속해서 순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U.S. Polo Assn.의 강력한 실행력은 브랜드의 전 세계 매장 확장에 글로벌 포커스를 맞추고 진행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1,100곳이 넘는 U.S. Polo Assn. 매장을 갖추며 성장했고 향후 몇 년 동안 1,500개 이상의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전 세계의 신규 매장과 기존 전략 매장이 브랜드와 스포츠 콘셉트를 더욱 강화하여 소비자가 브랜드를 접할 때 정통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U.S. Polo Assn.은 성공적인 디지털 전략을 기반으로 2023년에 20개 언어로 된 50여 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전자상거래에서 기록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U.S. Polo Assn.은 전 세계적으로 약 8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디지털 입지와 글로벌 모멘텀을 지속적으로 키워가고 있습니다.
USPA Global의 사장 겸 CEO인 J. 마이클 프린스는 “우리의 글로벌 팀과 전 세계의 전략적 파트너들은 2023년에 또 한 번 기록적인 재무 성과를 달성하는 동시에 제품 라인과 글로벌 확장 전반에 걸쳐 많은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죠.” “우리는 전 세계 주요 도시와 시장에서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장하는 동시에 폴로라는 스포츠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을 높이기 위해 공격적인 제품, 매장, 디지털 및 국제 성장 전략을 계속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라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글로벌 소매에서 직면한 많은 문제에도 불구하고
U.S. Polo Assn.은 목표인 20억 달러를 3년 일찍 초과 달성할 수 있었으며, 가까운 미래에 30억 달러와 U.S. Polo Assn. 매장 1,500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통의 브랜드 U.S. Polo Assn.은 폴로 스포츠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ESPN과 획기적인 다년간의 글로벌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이제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여러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수백만 가구의 수많은 시청자가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SPN이 중계하는 상징적인 스포츠 중 하나인 U.S. Open Polo Championship®은 이제 마스터스와 켄터키 더비의 엘리트 기업과 함께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봄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USPA는 현재 북미 최고의 폴로 스포츠 시설인 USPA 내셔널 폴로 센터(NPC)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24 미국 하이-골 폴로 시즌은 1월부터 4월까지 세계 최고의 폴로 경기로 일요일마다 기록적인 관중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의 아름다운 팜 비치 카운티에 자리 잡은 이 훌륭한 행사장은 160에이커에 걸쳐 여러 잔디 폴로 경기장, 고급 식당, 테니스 코트, 경기장 관람석, 수영장 및 NPC 소매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에 대한 흥미로운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프린스는 “우리는 새롭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영역뿐만 아니라 새로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는 방법과 파트너십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폴로 스포츠와의 진정한 협업과 뛰어난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과 함께 이러한 요소의 조합이 우리의 글로벌 성공의 열쇠죠.”라면서 “저는 U.S. Polo Assn. 글로벌 비즈니스가 동종 업계에서 선두를 유지하면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향후 몇 년 안에 전 세계 매출 30억 달러 이상과 U.S. Polo Assn. 매장 1,500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오늘 저는 24억 달러의 매출,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글로벌 브랜드, ESPN과 함께하는 글로벌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 가장 아름답고 권위 있는 폴로 경기장 중 하나인 NPC의 소유권을 통해 브랜드와 스포츠 모두를 포괄하는 U.S. Polo Assn.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프린스는 결론을 내립니다.
U.S. Polo Assn 및 USPA Global 소개
U.S. Polo Assn은 **미국 폴로 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로, 미국에서 폴로 스포츠를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1890년 설립된 가장 오래된 스포츠 관리 단체 중 하나입니다.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규모로 전 세계 1,100개 이상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 및 수천 개의 추가 유통 지점을 통해 U.S. Polo Assn.은 전 세계 190여 국가에서 남성, 여성, 아동용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U.S. Polo Assn이 후원하는 세계 최고의 폴로 챔피언십을 방송하기 위해 ESPN과 체결한 다년간 계약으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스포츠 팬들은 처음으로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License Global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NBA, NFL, MLB와 더불어 최고의 글로벌 스포츠 라이선스 허여자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는 글로벌 성장, 확장, 라이선싱 및 디지털 성장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U.S. Polo Assn.은 특히 지난 5년 동안 글로벌 브랜드로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덕분에 포브스, 포춘, 모던 리테일, GQ는 물론 야후 파이낸스, 블룸버그 등 전 세계의 여러 주목할 만한 미디어 소스에 등장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uspoloassnglobal.com을 방문하거나 @uspoloassn을 팔로우하세요.
USPA Global은 USPA의 자회사로서 전 세계 수십억 달러 규모의 U.S. Polo Assn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으며, 스포츠에 장기적인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Global Polo Entertainment(GPE)를 통해 USPA Global은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Global Polo TV도 관리합니다.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lobalpolo.com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