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2019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19년 8월 19일) - U.S. Polo Assn.의 공식 브랜드인 U.S. Polo Assn.은 “하이 에너지” 소매 개념을 적용한 일부 매장을 포함하여 소매점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줄이는 상황에서, U.S. Polo Assn.은 2018년에 약 100개의 매장을 열었고, 2019년에 또 다른 100개 사업장을 열 예정이며, 2020년에 또 다른 100개를 늘릴 가능성이 큽니다. 올해, 이 브랜드의 소매점은 1,100개를 넘어서게 되는데, 그 중 90%가 정가 매장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라스베이거스, 이스탄불의 새로운 국제 공항, 밀라노의 City Life와 두바이 몰에서 매장을 열었습니다.

또한, U.S. Polo Assn.은 최근에 전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자사 매장으로 여겨지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매장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매장은 이 회사의 새로운 “하이 에너지” 소매 컨셉이 인상적입니다. 이 컨셉은 2019년 후반에 여러 주요 시장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하이 에너지 매장은

새로운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경험적인 방식으로” 폴로의 브랜드와 스포츠에 소비자를 참여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USPA Global Licensing Inc의 사장 겸 CEO인 Michael Prince는 WWD와의 인터뷰에서 “타임스퀘어 매장을 방문했을 때 매장 면적이 그리 넓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장 면적은 약 1,000평방피트였습니다. 그러나 매장은 붐볐고, 음악과 에너지가 넘치며, 밝은 생기가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5,00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보다 1,00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에서 소비자 환경이 훨씬 달라진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새롭고 작은 공간이 소비자를 폴로의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도록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장에는 셀카를 게시하고 브랜드와 스포츠를 홍보할 수 있는 셀카 기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iPad, 충전대, VR 컴포넌트가 있어 헤드셋을 쓰면 폴로 경기자가 되는 것이 어떤지 느낄 수 있습니다. 회사는 2019년 말에 VR 개념 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이며, 2020년에는 전 세계 일부 국가로 확대하여 이를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그는 “우리는 상하이, 이스탄불, 델리, 인도, 모스크바와 같은 장소에서 폴로 스포츠에 결코 접하지 못할 수도 있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스포츠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rince는 폴로 게임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그는 “폴로는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이 사업의 65%가 남성복이고 20%가 여성복이며, 15%가 아동복입니다. 베스트셀러는 남성용, 여성용, 아동용 폴로 셔츠와 데님입니다. 그는 데님이 사업에서 30%의 비중을 차지하며, 폴로 셔츠가 25%라고 밝혔습니다.

Prince는 2018년, U.S. Polo Assn.은 17억 달러의 글로벌 소매 매출을 달성하여 두 자릿수 성장(10퍼센트에서 20퍼센트 사이)을 기록했으며 또한 영업 이익도 많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입지는 166개국으로 확장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브랜드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성장이 인도, 중국, 러시아, 동유럽 및 중동 등 신흥시장에서 이미 상당한 규모의 입지를 확대하는 한편 북미, 서유럽, 라틴 아메리카와 같은 보다 성숙한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도의 가장 큰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는 이 브랜드는 중국의 주요 확장 계획을 활성화했습니다. 향후 몇 년간의 목표는 500개의 브랜드 소매점을 전략적으로 표적으로 삼아 중국 시장에서 가장 큰 국제 브랜드 중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폴로 브랜드가 중국에서 공감할 것이라고 믿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그는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있는 한 가지는 전 세계 사람들이 고전적인 미국의 라이프스타일을 높이 평가한다는 점입니다. 폴로 셔츠와 데님보다 더 미국적인 제품은 어디에도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오늘날 이 브랜드의 인기가 정통성과 스포츠와의 연결성에 기인한다고 했습니다. 그는 “폴로를 한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그것은 흥미로운 스포츠입니다. 폴로는 남성과 여성이 동등하게 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같은 팀에서 경기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브랜드가 주요 고객층으로써 진정한 연결을 높이 평가하는 18~27세의 Z 세대 및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매력적일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스칸디나비아 및 남아프리카에서 새로운 시장을 열었고 곧 오세아니아 및 사하라 이남의 아프리카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이 브랜드는 전 세계 폴로 선수들과 함께 협력하여 경기를 계속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애스펀, 몬테카를로, 팜비치 등의 지역에서 주요 인플루언서 이벤트뿐만 아니라 대학생 프로그램, 여성 폴로 선수, 그리고 Duke of Sussex와 Prince Harry가 공동으로 설립하여 아프리카에서 불우한 젊은이들을 지원하는 Sentebale과 같은 자선 단체를 지원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폴로 역사상 가장 높은 100만 달러의 상금이 걸리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Gauntlet of Polo 시리즈의 개막식에도 참여했습니다. 이 행사는 100여 개국 이상을 대상으로 TV로 중계되어 전 세계에서 4백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들임으로써 역사상 세계 최대 규모의 관중이 폴로 경기를 관람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Prince는 “우리는 새로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센터와 함께 디지털, 소매 및 제품 협업과 관련된 몇 가지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활성화하는 한편, 2019년에는 위대한 여정을 향해 계속 속도를 높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향후 맞게 될 도전에 관한 질문에, Prince는 “중국 내 관세율 또는 환율 문제 등과 같이 시장에서는 정치적 변동성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이 브랜드는 훌륭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도전은 그 곳에 있는 정치적 역풍입니다. 전반적으로 사업 자체는 꽤 상태가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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