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019

작성자: Obi Anyanwu

U.S. Polo Assn.은 새로운 글로벌 사이트, uspoloassnglobal.com을 출범시켜 향후 24개월에 걸쳐 100개국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언어 번역회사 Transperfect 및 Nansen과 함께 개발한 새로운 웹사이트는 1890년까지 이어지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제품과 브랜드 및 광고 캠페인에 관한 뉴스를 전담하는 섹션이 특징입니다. 또한 USPA 컬렉션을 구매할 수도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사람들은 1,100개가 넘는 브랜드의 글로벌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해외 사업에서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180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이트는 처음으로 영국에서 현지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어서 호주, 뉴질랜드 및 남아공과 같은 영어권 국가에서 제공되며, 이후 이탈리아, 독일, 일본 및 라틴 아메리카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사이트는 2020년말까지 15개 언어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U.S. Polo Global Licensing의 최고경영책임자 J. Michael Prince는 이 브랜드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작년에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으며 글로벌 웹사이트의 출범으로 “현재 5% 미만의 매출 비중이 향후 몇 년에 걸쳐 두 자릿수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9년,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를 유도하고 당사 사이트에 대한 방문을 늘리기 위해 다수의 플랫폼을 통해 통합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는데, 방문객은 전년도보다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디지털 이니셔티브의 직접적인 주도하에 우리는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글로벌 웹사이트 전략의 출범과 함께 우리는 향후 몇 년간 전자상거래에서 두 자릿수 수익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8년 U.S. Polo Assn.은 글로벌 매출에서 인도, 중국, 러시아, 동유럽 및 중동에서 국제 사업에 힘입어 17억 달러의 글로벌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Prince에 따르면 올해 브랜드는 “세계 국가의 90%”로 확장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글로벌 웹사이트는 “공격적인 성장 아젠다”의 전진기지로써 500개가 넘는 새로운 매장을 포함하여 2025년까지 매장을 1,500개로 늘리고, 25억 달러의 글로벌 매출을 달성할 것입니다. Prince는 또한 현재 36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인도에서 2025년까지 총 750개의 소매점을 운영하려는 계획과 중국에서 500개 매장을 열어 소매 입지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현재 우리는 WEchat 상거래에 진출한 첫 번째 의류 브랜드이고 Tmall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환경을 사용하려면 Chrome, Safari, 또는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