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2019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19년 4월 25일) – CBS 스포츠는 $1,000,000 상금의 GAUNTLET OF POLO™ 시리즈의 결승 토너먼트인 U.S. Open Polo Championship®의 공식 방송 파트너로 3년만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U.S. Polo Assn.(USPA) 및 USPA의 공식 라이센서이자 국내 방송사인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GL)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챔피언십 게임이 U.S. Polo Assn.의 경기장에 있는 국제 폴로 클럽 팜 비치(IPC)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U.S. Polo Assn.은 USPA(U.S. Polo Assn.)의 공식 브랜드입니다. 또한, 이 경기의 중계방송은 폴로 스포츠의 역사에서 가장 큰 상금이 걸리고 많은 청중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되며 처음으로 Eurosport와 Dsport를 통해 100여 개국에 걸쳐 2억5천만 가구를 대상으로 송출될 예정입니다..
매우 명성 있는 이 폴로 경기는 뛰어난 두 팀인 Pilot와 Las Monjitas의 복수전으로 치러집니다. Pilot은 C.V. Whitney Cup 결승전의 만남에서 우승했습니다. 두 팀 모두 Facundo Pieres 및 Hillario Ulloa를 비롯한 세계 최고의 10득점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폴로 스포츠에서 처음으로 시상하는 $1,000,000의 상금과 놀라운 트로피를 위해 자존심 대결을 펼칩니다. CBS 스포츠는 4월 28일 일요일 오후 2:00 EDT에 챔피언십 경기를 중계하고 4월 29일 월요일 오후 8:00 EDT에 CBS Sports Network를 통해 경기를 재방송합니다. 또한, 유럽, 아시아 및 인도를 대상으로 4월 29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CET에 방송하는 Eurosport와 계열사를 통하여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 U.S. Polo Assn.을 관리하는 USPAGL의 사장 겸 CEO인 J. Michael Prince는 “이 숫자는 정말로 의미심장합니다”라고 말하면서 “2018년 미국 오픈 파이널의 방송은 직전 연도에 비해 상당히 증가한 200만 명을 넘는 시청자에 도달했습니다. 2019년에는 300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목표로 삼고 전 세계 적으로 방송을 추진하면서 또 다시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이것은 폴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수백만 달러 규모의. U.S. Polo Assn. 브랜드를 전 세계의 스포츠 팬과 소비자가 계속 관심을 갖도록 알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GAUNTLET OF POLO의 절정인 U.S. Open Polo Championship은 전 세계 팬들이 놓칠 수 없는 경기입니다”라고 USPA의 CEO인 Robert Puetz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CBS 스포츠와 다시 협력하여 폴로의 즐거움을 과거, 현재, 미래의 폴로 애호가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U.S. Open Polo Championship은 미국에서 우리가 주최하는 최고의 행사이자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라고 USPAGL의 회장인 David Cummings는 말합니다. “올해, U.S. Open Polo Championship에서 승리할 수 있는 독특한 잠재력을 지닌 파일럿 팀의 참가와 함께 전례 없이 상향된 $1,000,000의 우승 상금으로 인해 GAUNTLET OF POLO 챔피언십은 새로운 국면을 맞았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경기장 안팎의 열기가 느껴지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을 중계함으로써 폴로 스포츠에 대한 인지도를 넓혀갈 것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폴로 경기로 인정받는 U.S. Open Polo Championship 토너먼트는 1904년 뉴욕시 브롱크스에 있는 Van Cortlandt Park에서 처음 개최되었습니다. 2004년 이후에는 국제 폴로 클럽 팜 비치에서 토너먼트가 개최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평가받는 U.S. Open Polo Championship은 수만 명의 경기 관중을 끌어들이는 경기로 전 세계 팬과 애호가를 매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