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2019

웨스트 팜 비치, 플로리다 (2019년 8월 13일) -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L)는 미국폴로협회(USPA)의 공식 브랜드 U.S. Polo Assn.이 License Global 잡지의 영광스러운 상위 150대 글로벌 라이센서 목록에 글로벌 스포츠 라이센서에서 4위 및 전체에서 36위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모든 면에서 기록적인 해였던 2018년에 힘입어 전체 순위에서 6계단을 뛰어올랐습니다. U.S. Polo Assn.은 소매 판매에서 17억 달러에 도달하여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으며, 전 세계 166개 국가에서 1,100개의 U.S. Polo Assn. 소매 매장이 포함되도록 입지를 확대했습니다.

USPAGL의 사장 겸 CEO인 J. Michael Prince는 “이 같은 분야에서 4위의 글로벌 스포츠 라이센서와 36위의 전체 라이센서로 선정된 것은 매우 영광스럽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에 걸친 우리 팀의 노고와 헌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 “U.S. Polo Assn.과 폴로 스포츠가 메이저 리그 야구, 내셔널 풋볼 리그, 내셔널 농구 협회와 같은 상징적인 스포츠 브랜드와 나란히 언급되는 일은 매우 이례적입니다. 우리가 장기적인 전략 계획을 이행하고 브랜드의 글로벌 위상을 높이는 데 집중하는 것은 순위를 오르고 이러한 중추적 동료 집단의 일원이 될 수 있는 능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청구 자체는 “엔터테인먼트에서 스포츠, 식음료, 기업 브랜드, 패션, 예술 및 디자인, 비영리 등 모든 주요 사업 부문에 걸쳐 라이선스 대상 상품의 소매 판매에 대한 계정”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License Global의 Top 150 목록은 라이센서 거대기업의 세계인명사전입니다. 등재되기를 원하는 경우, 각 브랜드 또는 기업체는 라이선스 대상 상품의 전 세계 판매에 기초하여 소매 수치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License Global의 편집자는 산업 자료, 연례 보고서 및 재무 문서를 통해 독립적인 심사 및 검증을 수행합니다. 소매 판매에서 547억 달러를 기록한 The Walt Disney Company는 세계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남아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스포츠 라이센서 목록과 각각의 순위입니다.

#10 메이저 리그 야구

#16 내셔널 풋볼 리그

#17 국립 농구 협회

#36 U.S. Polo Assn.

#37 NFL 플레이어 협회

#42 내셔널 하키 리그

#49 나스카

#52 WWE

#54 PGA 투어

#77 메이저 리그 축구

이 사이트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환경을 사용하려면 Chrome, Safari, 또는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