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2019

수십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에 녹아든 여성권익 강화의 역할과 폴로가 “양성평등의 스포츠”인 이유에 대해 U.S. Polo Assn.과 논의합니다.

성평등은 민감한 문제이지만, 폴로의 스포츠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2,600년 이상 오래된 고대 스포츠를 위해 U.S. Polo Assn.(USPA)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인 U.S. Polo Assn.은 공통적으로 성평등 및 여성권익 강화 활동에 대한 현대적인 견해를 장려합니다.

1981년 브랜드를 창립할 때부터, 이 브랜드는 폴로 스포츠의 범위를 넘어 소매 분야에서 큰 영향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U.S. Polo Assn. 전 세계 독점 라이센서인 USPA Global Licensing Inc의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 J. Michael Prince에 따르면, U.S. Polo Assn.은 2018년에 전 세계 매출에서 17억 달러를 달성했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은 인도, 중국, 러시아에서의 신속한 전략적 국제 사업 확장 및 동유럽과 중동에 걸친 지역적 성장에 기인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올해 전 세계 국가의 90%로 확장되었습니다.” 이는 새로운 글로벌 웹사이트 uspoloassnglobal.com의 출시로 이어졌으며, 향후 24개월에 걸쳐 전 세계의 다른 지역을 대표하는 15개 이상의 언어로 약 100여 개국에서 접속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까지 U.S. Polo Assn.은 세계적으로 1,1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West Palm Beach에 본사를 둔 U.S. Polo Assn.은 미국 폴로 스포츠를 위한 비영리 기관인 U.S. Polo Assn.이 전적으로 소유한 영리 기업인 USPA Global Licensing Inc(USPAL)가 관리하며 , 폴로 스포츠와 협회를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 및 폴로 제품의 마케팅에 자금을 제공하고, 폴로 선수의 지원, 젊은 운동선수의 훈련 및 교육, 그리고 미래 세대가 당연히 성별의 구분 없이 폴로 스포츠에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들려는 꿈을 지원합니다.

역사적으로 여성들은 폴로에서 평등을 위해 싸우고, 70년대 말에 성공적으로 스포츠를 관리하는 단체에 참여했습니다. 진정한 공동 스포츠로써 여성과 남성이 경기장에서 함께 경기하며, 이는 모든 경기에 동일한 기준이 성별의 구별 없이 적용된다는 의미입니다. 폴로 선수이며 U.S. Polo Assn.의 첫 여성 브랜드 대사인 Ashley Busch는 말의 고장인 버지니아에서 성장하면서 폴로 스포츠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Busch는 WWD에 “폴로를 두번째로 시도했던 11살 때부터 폴로에 푹빠지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폴로는 정말 가족 지향적이며, 경기장에서 아버지, 아이들, 배우자, 가족 모두와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우리 모두가 경기장에 평등하게 나갈 수 있는 유일한 스포츠 중 하나이기도 하죠. 남성이든 여성이든 상관없이 득점수와 등급은 중요하지 않고, 그에 따라 경기장에 나가서 평등하게 경기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Busch는 폴로 경기에서 여성의 진출이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현재까지 미국에서 폴로 선수들의 거의 40%가 여성입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폴로 또는 거친 스포츠를 남성과 연관시켜 생각하기 때문에 여성의 진출은 그 자체만으로도 놀라울 뿐 아니라 고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남자가 다수인 경기장에서 유일한 여자일 수 있으며 강인하고, 능숙하고, 빠르게 움직이며, 경기해야 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따라서, 브랜드의 놀라울 만큼 대담하고 다채로운 디자인과 머천다이징 전략은 폴로 라이프스타일로부터 진정한 여권신장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U.S. Polo Assn.의 북미 라이선스 사용권자 JRA Trademark의 사장 겸 CEO인 Cliff Lelonek은 WWD에 “우리의 여성 소비자는 운동을 좋아하며 활기가 넘칩니다. 우리 브랜드는 다채롭고 편안하며 멋진 착용감 때문에 여성들이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elonek은 “우리는 다양한 스포츠웨어, 액티브웨어, 그리고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을 만듭니다. 우리 브랜드는 미국적인 전통 미학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국의 소매점과 백화점 내에서 우리는 스타일과 정통성을 피력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것이 바로 USPAGL이 팜비치 카운티 관광개발위원회와 제휴하여 지난 9월 방영된 TV 및 디지털 쇼 “Polo in Polo: The Palm Beaches”를 후원한 이유입니다. 이 쇼는 다양한 연령과 배경을 가진 6명의 여성 폴로 선수에 중점을 둔 30분 길이의 특집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USPAGL의 여성평등 이니셔티브의 도입과도 일치했습니다. “Inspiring Others”는 여성 폴로 선수들을 축하하는 연중 캠페인으로서, 여성의 투표권을 부여하는 19번째 개정안의 채택을 기념하는 여성 평등의 날(Women’s Equality Day)에 시작되었습니다. Busch는 “프로그램 및 캠페인이 여성들의 권한 부여를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폴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여성들이 경기하고 잘 경기한다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때문에 정말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WWD에 말했습니다.

그리고 U.S. Polo Assn.의 “Live Authentically”라는 좌우명은 진실의 종소리로써 이 캠페인은 U.S. Polo Assn.이 공식적으로 허가한 브랜드 제품의 정통성에 기반하여 폴로 스포츠와의 진정한 연결을 홍보하기 때문입니다. Busch는 “브랜드 캠페인은 정말로 저를 진실되게 살도록 해줬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폴로 스포츠를 전반적으로 뒷받침하는 브랜드를 대변할 수 있었습니다. U.S. Polo Assn.은 125년 전 설립되었으며, 1980년대부터 U.S. Polo Assn.은 주요 소매 기업으로서 기반을 다졌습니다. 이 경우, 스포츠는 의류 브랜드와 일심동체가 되고 경기장과 경기장 밖에서 착용할 수 있는 유일한 브랜드 중 하나가 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여기에서 Prince는 이니셔티브와 캠페인이 어떻게 스포츠에서 여성 권익과 진정성을 촉진하였는지와 향후 성평등 대화를 계속 추진할 계획을 논합니다.

WWD 스튜디오: Polo는 평등의 스포츠입니다. 스포츠에서 성평등의 중요성과 역학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그것은 브랜드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JMP: 스포츠 분야에서 여성들은 가장 빠르게 진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여성을 전체적으로 대변하고 폴로가 공동 스포츠라는 사실을 잠재고객과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영국, 태국, 아르헨티나, 인도, 두바이, 미국 등 전 세계 많은 유명 폴로 클럽이 최고의 여성 경기를 개발하고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실제로 폴로가 스포츠 정신이 깃든 우리 브랜드 가치와도 닮은 포용적이고 접근성 있는 스포츠라는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 선수가 힘을 결집해왔으며, 지금은 세계 최고의 여성 폴로 선수가 빛을 발할 때입니다.

WWD 스튜디오: 최근 여성 권익은 집중적 관심이 되었습니다. U.S. Polo Assn.은 어떤 방식으로 스포츠와 브랜드에 대한 여성들의 지속적인 기여에 대한 인식을 장려해왔습니까?

JMP: 조직에 입사했을 때, 저는 큰 잠재력을 가진 새로운 기회를 보았습니다. 여성 이니셔티브는 여성 고객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려는 열정에서 탄생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인쇄와 방송 미디어 이니셔티브, 의류 공간 내 제품 개발, 여성 조직의 후원을 통해 재능있는 여성 폴로 선수들이 밝게 빛나게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니셔티브는 여성 폴로 선수 및 여성 의류 고객이 밝게 빛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연중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브랜드, 디자인, 스포츠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참여하는 태스크 포스를 구축했으며, 통합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우리의 노력 중 하나는 방송 및 온라인 배포를 통해 전국적으로 6천만 이상의 가구에 처음으로 배포된 Women in Polo Show의 출범이었습니다. 쇼에서는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거나 개척자 정신을 가진 Ashley Busch와 Sunny Hale을 비롯한 6명의 여성 선수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쇼의 핵심 메시지는 상위 여성 선수도 남성 선수만큼 열심히 훈련하고 경기장 안팎에서 치열하게 경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시태그 #USPainspire를 통해 이 캠페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성 폴로 경기와도 제휴하여 스포츠와 브랜드의 융합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U.S. Open Women’s Polo Champion, Women’s East Coast Open, 그리고 Queen’s Cup Pink Polo뿐만 아니라, Susan G. Komen Foundation과의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대학생 이니셔티브는 젊은 여성 폴로 선수들을 지원합니다. 이번이 전국에서 최고 대학의 폴로 클럽에 여성복과 남성복을 지원한 두 번째 해입니다. 올해 프로그램은 의상을 지원하는 대학 폴로 클럽이 30개 이상으로 성장하였는데, 이를 통해 우리는 화이트 팬츠, 폴로 셔츠, 그리고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재정 기부를 제공합니다.

영감을 주는 여성에 대한 외부 초점 이외에도 미국 및 글로벌 여성 사업을 내부적으로 살펴보았고 트렌드와 스포츠 영감을 받은 룩, 캡슐 컬렉션뿐만 아니라 더 잘 맞고 품질이 향상된 여성복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WWD 스튜디오: U.S. Polo Assn.은 소셜미디어 존재을 활용하여 여성 인플루언서를 홍보하고 지원하는 방법을 어떻게 활용합니까? 브랜드의 “Inspiring Others” 캠페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JMP: 현재 우리는 소셜미디어에 전 세계적으로 5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위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2017년 이후 폴로 선수와 제휴하여 몇 차례 반복했습니다. Ashley Busch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 대사들은 셰프, 바텐더, 뷰티 구루 등의 인플루언서에게 좀 더 친교적이고 다가갈 수 있도록 교육, 폴로 게임, 전반적인 일상 생활에 대한 심층적 관점을 통해 우리의 진정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각각은 콘텐츠를 만들 때 U.S. Polo Assn. 브랜드에 대한 고유한 관점을 제공하고, 브랜드 인식을 추가하여 팔로워들과 공유합니다. 우리의 인플루언서는 “타인에게 영감을”(Inspiring Others)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전 세계 도시에서 살고 있으며 이것이 진정성을 견인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WWD 스튜디오: U.S. Polo Assn.의 “하이 골”(하이 골) 에너지 매장은 여성을 위한 매장 내 경험을 향상시키는 기술이 인상적입니다. 이 경험이 어떤 것인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JMP: 하이 골 폴로는 우수한 선수, 최고의 말, 그리고 가장 푸르고 편리한 경기장을 특징으로 하는 에너지 넘치는 경기입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유형의 흥분과 에너지를 우리의 “하이 골” 매장에서 제공하면 오프라인 환경에서 고객에게 기술, 놀라운 제품, 개인 서비스, 그리고 폴로 스포츠를 통해 더욱 진정성 있고 흥미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고객을 매료시킬 뿐만 아니라 참여시킬 것입니다. 이 새로운 모델을 통해 여성과 남성 모두가 더 많이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개념에서 소비자 환경을 테스트하고 학습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단계적 접근 방식을 도입합니다. 제1단계는 전적으로 여성과 남성을 위한 재미, 활동, 참여에 관한 것입니다. 2단계는 대체적으로 많은 여성들이 원하는 속도와 편의를 위한 기술의 활용에 관한 것입니다.

WWD 스튜디오: U.S. Polo Assn.의 다음 행보는 무엇입니까?

JMP: 우리는 여성 선수와 후원자가 주목을 끌고, 모든 폴로 경기에서 가장 큰 1백만 달러의 상금이 제공되는 Gauntlet of Polo의 첫 해를 이어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폴로 시즌이 시작되는 1월에 시작되고, 최종 우승 후보를 가려내며, 폴로 챔피언십의 정점으로 치닫는 세 가지 토너먼트 시리즈입니다. U.S. Polo Assn.은 경기를 후원하고 선수들에게 의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장엄하고 역사적인 스포츠에 참여와 시청을 넓히기 위해 U.S. Polo Assn.과 파트너십을 맺어 흥미롭고 의미있는 시리즈를 후원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2019년, 전 세계 4백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토너먼트 결승전을 관람했습니다!

우리는 Women’s Initiative Campaign 및 Collegiate Program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우리는 몇몇 새롭고 다양한 선수들과 함께 글로벌 대사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접근성 있는 관점을 제공하고, 소셜미디어 및 글로벌 사진 촬영 프로그램에서 스포츠의 핵심을 살리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까다로운 소매 환경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공격적인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확장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2020년이 끝날 때까지 100개 매장을 추가할 것이며, 이로써 1,200개의 매장을 보유하게 됩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uspoloassnglobal.com의 확장과 함께 디지털 전략에 중점을 두고, 영국에서 시작하여 이탈리아, 일본, 라틴 아메리카로 넓혀나갈 것입니다. 100개국을 목표로 하는 이 프로젝트는 우리 브랜드의 디지털 변혁을 향한 가장 야심 찬 노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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