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2020

“세계 어디를 가시든, 귀하가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도시에서 우리 브랜드에 참여할 기회가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폴로 스포츠에 관한 한, U.S. Polo Assn.의 공식 브랜드인 U.S. Polo Assn.보다 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는 없습니다. 여기에서, RLI는 전 세계 U.S. Polo Assn.의 독점적 라이센서인 USPA Global Licensing의 J. Michael Prince 대표 겸 CEO와의 대담을 통해 사업의 기원과 오늘날 이 사업이 이룩한 중대한 성장과 시장 점유율을 어떻게 달성했는지 알아봅니다.

U.S. Polo Assn.은 단순한 브랜드가 아닙니다. U.S. Polo Assn.은 경험입니다. 고객이 U.S. Polo Assn. 소매점, 백화점, 독립 소매점 또는 전자 상거래를 통해 U.S. Polo Assn.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폴로 스포츠의 일부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는 이 글로벌 브랜드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스포츠 관리 기관 중 하나이자 1890년에 설립된 U.S. Polo Assn.(USPA)와 공식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유일한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남성, 여성, 아동을 위한 브랜드의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신발, 여행 및 가정용품 판매에서 얻은 수익은 스포츠, 전문 이벤트, 대학 선수, 후원 및 말 복지를 위해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17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소매 매출을 기록하고 있고 전 세계 180개 국가에서 1,100개 이상의 단일 U.S. Polo Assn.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 세계 국가의 약 90%에 해당합니다.

Prince는 “전 세계 어디를 가든, 고객이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도시에서 우리 브랜드에 참여할 기회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설명하면서 “이 브랜드와 스포츠는 일심동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스포츠 팬뿐만 아니라 소비자와도 긴밀히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18년은 이 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두 자릿수 성장을 포함한 발전을 기록한 해였습니다. 그 후 2019년은 이 회사가 전 세계에 걸쳐 100개의 매장을 추가하는 또 다른 기록을 달성한 해였습니다. 2020년, 많은 회사들이 새로운 매장을 늘리기보다는 매장을 줄일 때 이 회사는 100개 매장을 추가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입지가 강화됨에 따라, U.S. Polo Assn.은 브랜드 라이선스 업계의 선두 뉴스 매체인 라이선스 글로벌(License Global)에서 NFL, NBA 및 MLB에 이어 4위의 글로벌 스포츠 라이센서로 등재되었습니다.

Prince는 전체 매장에서 약 85%가 정가 매장으로, 15%만이 할인 매장으로 구성될 것이라 설명합니다. 이러한 규모의 회사의 경우, 대부분 정가 및 할인 매장의 비율이 50/50인 점을 고려한다면 85/15는 놀라운 수치입니다. 최근에 개장한 매장을 중심으로 독특한 “하이 골” 에너지 개념을 처음으로 적용하여 폴로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더욱 더 진실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Prince는 “고객은 걷고, 폴로 장비를 사용하여 셀카 스테이션을 사용하고, 대화형 거울로 의류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심지어 몇 분 동안 VR 고글을 사용해 폴로 플레이어가 되는 것이 어떤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 매장 중 첫 번째는 베타 테스트를 위해 Alibaba와 중국의 기술 중심지인 중국 항저우에서 출범하였습니다. 두 번째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팝업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Prince는 더 많은 “하이 골” 에너지 매장의 개점을 기대하고 있으며, 일부 아울렛 매장에서도 독특한 소매점 행보로서 약간의 실험적 요소를 도입하려 합니다. “우리는 정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소비자가 우리 브랜드와 함께 놀라운 경험을 얻기를 바랍니다.”

향후 매장 성장을 내다본다면, 아프리카는 중동 및 인도와 더불어 U.S. Polo Assn.의 흥미로운 시장입니다. Prince가 설명했듯이, U.S. Polo Assn.은 젊은 밀레니얼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향후 몇 년간 이 브랜드의 목표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최고의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중국 시장에 대해 벅찬 감정을 숨길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두 개의 라이선스 파트너를 두고 있는데, 하나는 신발류에 중점을 두고 다른 하나는 의류에 중점을 두면서 향후 몇 년에 걸쳐 300~500개의 매장을 열기로 약속했습니다. 또한, 저는 시장의 역학에 따라 우리가 가장 영향력 있는 국제 패션 브랜드이자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라고 Prince는 말합니다.

계속적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Prince는 특히 혁신을 통해 핵심 제품을 더 좋게 만드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속 가능한 데님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이는 그룹이 수년간 노력하고 있는 일입니다. “지속 가능성은 우리가 이야기를 시작하고 싶은 분야입니다. 지속 가능성에 관한 훌륭한 계획을 세워왔으나, 이에 대해 목소리를 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는 변화입니다.” 또한, U.S. Polo Assn.은 2020년 봄에 경량 혁신 구성품을 사용하여 새로운 신발 제품 라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500만 명의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한 이 사업체는 소셜미디어의 모든 측면을 활용하고, 밀레니엄과 Z 세대가 자신의 삶을 어떻게 살아가는지, 그리고 그들의 뉴스와 콘텐츠를 어떻게 얻는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해 전 세계적으로 추종하는 소셜미디어를 구축하기 위해 공격적인 조치를 취해왔으며,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가 생기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글로벌 디지털 사이트인 uspoloassnglobal.com을 출범하였고 향후 24개월에 걸쳐 전 세계 100개국에 15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두 가지 노력 모두가 디지털 변혁을 향한 우리의 비전과 실행을 뒷받침합니다”라고 Prince는 덧붙입니다.

Prince는 U.S. Polo Assn.이 참된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도록 만드는 것이 진정한 회사의 기풍이라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진실하고, 스포츠를 사랑하며, 젊고, 활기차고 재미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놀라운 브랜드와 훌륭한 제품을 통해 가성비 높은 투자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앞으로 향후 전망과 당면 과제가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했을 때, Prince는 “우리는 예리한 통찰력을 유지하고 현대 소비자의 시간과 요구에 대응할 것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팀과 훌륭한 브랜드 실행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앞에 많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사이트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환경을 사용하려면 Chrome, Safari, 또는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